유통관리사 1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8년07월01일 66번

[유통마케팅]
아래 글상자 소매기업의 사례에서 고객생애가치를 높이는 방법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?

  • ① ㉠
  • ② ㉡
  • ③ ㉢
  • ④ ㉣
(정답률: 알수없음)

문제 해설

고객생애가치를 높이는 방법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 "㉠. 제품 가격 인하"이다. 제품 가격 인하는 단기적으로는 고객 유치에 효과적일 수 있지만, 장기적으로는 수익성을 해치고 고객들의 제품 가치 인식을 떨어뜨릴 수 있다. 따라서, 고객생애가치를 높이는 방법으로는 "㉡. 고객 만족도 조사", "㉢. 맞춤형 상품 개발", "㉣.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", "㉤.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" 등이 더욱 효과적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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